반응형





잔머리의 대가!!! ㅋㅋ

어느 시골 깡촌에서 살던 아자씨가
갑자기 몸이 안 좋아 병원에 갔습니다.

태어나서 병원 문턱에도 가본 적이 없는 아저씨는 어리둥절했습니다.

그래도 동네에서는 똑똑하고 영리하다고 소문난 아자씨였죠.

병원에 들어서자 많은 사람들이 왔다갔다 정신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병원 벽에 붙은 문구가 아저씨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초진은10000 원
재진은5000 원

이아자씨 순간적으로 머릴 굴렸습니다.

"어떻게 하던지 싸게 진찰을 받아야지...."

그 아자씨 진찰실 문을 열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선상님 안녕하시쥬? 저 또왔시~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뚝딱정보

일반정보 생활정보 모든 정보사항들을 한눈에 공유 하는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