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요즘 마스크손 소독제가 불티나게 팔리는 요즘입니다.

 


 

근데 이런 코로나 바이러스를 예측했다는 그림카드가 있다면 믿으시겠나요?


●일루미나티 카드
 


 

일루미나티 카드는 '스티븐 잭스'게임사에서 1995년에 만든 카드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는 약 330장의 카드가 나옵니다.


●무슨 연관이 있을까?
▶9.11테러 사건

단순한 게임이라고 생각했던 이 카드가 주목받기 시작한 건 2001년 9.11테러가 일어난 시점인데요.


2001년 9.11테러에 뉴욕의 세계무역 쌍둥이 빌딩이 폭파되는 사진과 비슷한 그림입니다.


▶멕시코만 기름 유출 

2010년 멕시코만 기름 유출 사고 때 해안가에서 찍힌 기름을 뒤집어쓰고 울고 있는 입니다.
 


 

그런데 이것도 1995년에 출시된 일루미나티 카드에 나타난 그림과 흡사한 분위기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일본 자연재해 사건
 


 

2011년 동일본 대지진, 쓰나미와 원전 파괴 그리고 원전의 균열이 일본을 상징하는 벚꽃 무늬를 연상시킵니다.


▶미국 박테리아 창궐

2012년 미국에서 살을 갉아먹는 박테리아의 창궐로 많은 사람들이 충격에 빠졌었는데요.
 


 

미국의 한 33세 남성은 잡초를 베다 가벼운 찰과상을 입었는데 상처가 악화되어 상한 피부 조직을 절개했다고 합니다.
 


 

굉장히 희귀한 질병이기도 한데 이 카드는 살을 갉아먹는 박테리아 카드를 만들어 놓고 있습니다.


▶보스턴 마라톤 대회 폭탄 테러

2013년 보스턴 마라톤 대회에서 폭탄 테러 사건이 발생하여 총 270명사상자가 발생하는데요.
 

카드와 같이 초록색옷을 입고있는 여성은 폭탄 테러와 동시에 마라톤 도착지점을 통과하였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와의 연관?

이번 코로나 바이러스를 예측했다는 카드는 바로 이 "악마의 병균"이라는 카드인데요.
 


 

어떤 건물 근처로 박쥐가 날고 있고 악마가 웃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건물

이 건물은 바로 '중국 우한'에 있는 건물인데요.
 


 

재정적 문제로 공사가 중단되었지만 우한 주민들이 버려진 이 공간을 활용하여 쓰고 있다고 합니다.


▶박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중간 숙주로 박쥐가 주목되고 있는 건 거의 모두가 아는 사실일 것 같습니다.
 


 

카드 속 그림이 코로나 바이러스를 예측한 것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도 꽤 있다고 합니다.


●또다른 예언은?

오른쪽일본 긴자거리의 와코 타워 시계탑이며 왼쪽 카드앞에 있는 5명의 사람들은 오륜기 색깔과 같아서 올림픽을 연상시키지는 않나요?
 


 

때문에 2020년 도쿄 올림픽 시기에 맞춰 일본에 지진이 찾아올 것이라는 소문도 나오고 있습니다.
 


 

"우연의일치", "억지로 짜 맞춘 것이다" 라고 말하는 사람들과 "예언을 한 것이다"라고 말하는 등 여러 가지 의견이 나오고 있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728x90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뚝딱정보

일반정보 생활정보 모든 정보사항들을 한눈에 공유 하는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