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 없는 수박

일상다반사 2024. 7. 10. 16:38
반응형




짱구님이 새로 이사온 후
과일가게에서 수박을 사는데

만나는 사람마다 모두 웃는 것이었다.
계산을 할 때 직원도 웃고 나와서 길을 걷는데
마주치는 사람마다 웃었다.

짱구님은 집에 돌아와서
수박을 건네며 아내에게 말했다.

"이 동네는 마음씨 좋은 사람만 있는 것 같아.
만나는 사람마다 웃더라구.
이사 정말 잘 왔써~~~."

그러자 아내가 말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바지에 붙은,,, "씨 없는 수박"
...스티커나 떼세요..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728x90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뚝딱정보

일반정보 생활정보 모든 정보사항들을 한눈에 공유 하는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