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그녀는 밤마다 온다..으슥하게.. 🌹

그녀는 밤마다 나를 찾아온다....
오늘도 그녀는 깊은
어둠을 틈타 또다시 나를 찾아왔다.
그녀는 나의 그것을 갈구하고 있다.
그녀가 뜨거운밤을
보내기위해서는 나의 그것이 필요하다고한다.

처음엔 마치 자신의 존재를 알리기라도 하듯이
나의 귓가에 애타는 신음소리를 낸다....아~
그러다가 천천히.....아주 천천히....
나의 몸위로 올라탄다.

그리고는 나의 몸 어느 한 부위에...
그녀의 입술을 부드럽게 갖다댄뒤..
나의 그것을 찾는다..
그녀는 미친듯이.....미친듯이 빨아댄다...

그녀가 원하는 것을 갖기 위해...
그녀의 그러한 행위는
밤새도록 수차례 반복된다.

날이 밝을때 쯔음...
자신의 욕망을 채운 그녀는
조심스럽게 또다른 어둠을 찾아 떠나간다...
아~그러나 오늘도 그녀를 잡지 못했다.
내일은....
내일은 반드시 그녀를 붙잡을 것이다!
아니! 붙잡아야 한다!

암튼, 매년 여름때면 찾아와서는
내 귓가에 신음 소리를 내는 그녀(?)































모기땀시 못살겠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뚝딱정보

일반정보 생활정보 모든 정보사항들을 한눈에 공유 하는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