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교수 부인의 자비심] ꧂

어느 학식이 높은 교수의 부인이
그만 바람이 나고 말았다.

나이 오십이 되도록 나름대로
곧게 살아온 교수님은 사무치는 낭패감과
배심감으로 감내하기가어려웠다.

그러나 사람이 살다보면 황당한 일도 있으려니
생각하고 마음을 가다듬었다.

그러나 불륜을 저지른 부인의
상대를 알고 나서는더 견딜 수가 없었다.

부인의 상대는 가끔씩 골목을 지나다니면서
''고물 삽니다. 안 쓰는 텔리비젼이나
헌 냉장고.컴퓨터 거둡니다.''
고물 장수였다.

교수님이 부인에게 물었다.'
'왜 하필 고물 장수였소?''

글썽글썽 눈물을 흘리며 부인의 대답 왈!

''매일 지나다니며 안쓰는물건 있으면
내 놓으라는데 어떻게 계속
모르는 척 할 수가 있겠어요?''

안써서 녹쓸기 전에 자주 사용하고 삽시당 ㅋㅋㅋ.




728x90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뚝딱정보

일반정보 생활정보 모든 정보사항들을 한눈에 공유 하는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