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믿음의 가치

한 남자가 시골 식당에서
점심 식사를 했다

계산하려고 주머니를 뒤졌는데
지갑이 보이지 않았다.
그는 식당 주인에게 말했다

"돈을 놔두고 나왔습니다
한 시간 안에 돈을 가져와 지불해도 될까요?

늙은 식당 주인은 펄쩍 뛰었다.
돈을 당장 지불하지 않으면 신고하겠다고 외쳤다.

계속되는 실랑이~

두사람을 바라보던
식당 웨이터는 주인에게 말했다.

"제가 보장하겠습니다.
지갑을 깜박하고 외출하는 건 있을 수 있는 일이죠.

제가 대신 내겠습니다.
이 분은 정직해 보입니다."

얼마 후 남자가 식당에 돌아와
주인에게 말했다.
"이 식당을 얼마에 팔겠오?"

주인은 욕심껏
말했다.
"3만 프랑이요."

그는 그 자리에서 3만 프랑을 주며 식당을 사겠다고 했다.

그는 식당 문서를
받아서 웨이터에게 주었다.

"당신이 나를 믿어준 건 3만
프랑보다 더 값진 일입니다."

그는 평복 차림으로
나왔던 나폴레옹이었다.

우리는 모두에게 믿음을 주는 그런 인연이었으면
참 좋겠습니다.

또 머지 않아 한해가 저물어
갈 시기에 2021호 열차가
종착역에 다 와 가네요

열차에서 내리실 때
나쁜 보따리는 버리시고,

건강 보따리,
사랑 보따리,
웃음 보따리,
행복 보따리.
꼭 챙기셔서
2022호 열차에 환승 하세요!

아주 느린 열차이니
천천히 안전 운행하여 2022호
열차가 기다리는 종착역까지 편히
모실 겁니다.....


728x90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뚝딱정보

일반정보 생활정보 모든 정보사항들을 한눈에 공유 하는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