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솔이는 숙제를 하려고 공책을 찾았다.

밤 열시가 돼서야 한솔이는 숙제 공책을 학교에 두고 왔다는걸 알았다.

그래서 학교로 가서 가져 올려는데

밤이라 무서웠다.

가는데 어떤 할머니가 공책을 삼천원에 팔고 있었다.

비싸서 그냥 지나가는데

학교로 들어가기 무서웠다.

문구점도 다 닫았다.

'혹시..?'

하고 할머니가 있던 장소로 갔는데

역시 있었다.

비싸지만 삼천원에 공책을 샀다.

그런데 공책을 사고 가려는데 할머니가

'집에 갈 때까지 공책 뒤를 돌아보지마!'

라고 했다.

한솔이는 더 무서워졌다.

가는데 호기심이 생겨 뒤를 돌아보았다.

한솔이는 쓰러졌다.

공책 뒤엔..

'300원'










728x90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뚝딱정보

일반정보 생활정보 모든 정보사항들을 한눈에 공유 하는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