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경험

일상다반사 2021. 9. 28. 12:54
반응형

○ 첫경험


나는 20살에 처음으로 경험을 했다.
조그만 방에서 내가 존경하는 그분에게
내 마음을 주었다.

설레임과 두려움으로 맞이했던 그 날

그러나 모든 것이 끝난 지금
나는 아무런 생각도 나지 않는다.

이런게 어른이 된다는 것일까?

하얀색 위에 선명하게 얼룩진 빨간흔적
내가 실수한건 아닐까?

그러나 후회하진 않는다.
내가 선택한거니까
친구들도 다 경험한 건데 뭐

그러나 그러면서도
자꾸 밀려드는 이 감정은??
.
.
.
.
.
.
.
.
.

아~ 투표란 이런걸까?......


ㅋㅋㅋㅋㅋ ㅎ
다들 첫 경험 생각 나시나요?

그런데 큰 일 입니다. 이번 대선은 찍을 사람이 없네요~~~




728x90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뚝딱정보

일반정보 생활정보 모든 정보사항들을 한눈에 공유 하는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