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밤새 내린 눈과 함께
새벽 여명을 밝히는 월요일 아침! 

내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이번 한 주 동안도 
아프지 마세요! 
건강하세요! 
행복하세요! 
항상 웃으세요!" 



♠ 한 주의 시작을 여는 축복의 기도 ♠

새벽 여명이 밝아오는 창가에서
오늘 하루가 평온하기를 기도합니다.

오늘은 노래가 멈추지 않도록
창문 활짝 열고 세상을
따뜻하게 받아들이겠습니다.
 
차가운 바람이 귓볼을 때리고
시린 발끝에 차이는 낙엽처럼 하찮은 일상
 
마음 할퀴는 말이 귓속을 흘러들지 않도록
상처가 되고 아픔 되는 일 없게 하소서
 
나는 누군가에게 상처를 주지 않겠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아픔이 되지 않겠습니다.
나는 그대에게 미움이 되지 않겠습니다.
나는 모두에게 고통을 주지 않겠습니다.
 
오늘은 나를 미소 짓게 하시고
따뜻한 한마디로 감동하게 하시고
행복한 눈빛으로 아끼며 바라보시고
모두로부터 내가 자유롭기를 소망합니다.
 - 김설하 






 

728x90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뚝딱정보

일반정보 생활정보 모든 정보사항들을 한눈에 공유 하는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