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선

일상다반사 2020. 12. 20. 23:25
반응형





처녀 총각이 맞선을 보고 있었다.
둘다 상대방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빨리 자리를 떠나, 딴데로 가고 싶었다.
남자가 먼저 피하려고 하였는데
마침 전화가 울리었다. 
전화받으러 가는 척하고는 말했다.

"죄송합니다.
저희 할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군요.
가봐야겠습니다." 
 이 말을 듣고 여자가 말했다.
"휴, 다행이네요...

그쪽 할아버지가 안 돌아가셨으면
저희 할아버지께서 돌아가실뻔 했어요." 

728x90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뚝딱정보

일반정보 생활정보 모든 정보사항들을 한눈에 공유 하는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