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0만원이 한일~~ㅎㅎ

돈 이란! ...잘보세요..신기합니다.
관광객으로 살아가는 마을이 있었다. 그런데 코로나로 관광객의 발길이 뚝 끊겼다.

그러던 어느 날, 드디어 여행객 한 사람이 와서 민박집에 방을 잡았고, 10만원의 숙박료를 지불했다.

민박집 주인은 정육점으로 달려가서 고기값 10만원을 갚았다.

정육점 주인은 세탁소로 달려가서 세탁비 10만원을 갚았다.

세탁소 주인은 맥주집으로 달려가서 맥주 외상값 10만원을 갚았다.

맥주집 주인은 민박집으로 달려가서 숙박비 10만원을 갚았다.

돈이 순식간에 마을을 한 바퀴 돌아 다시 민박집 주인에게 돌아왔다.

그런데 여행객이 방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10만원을 돌려받아 떠나 버렸다.

돈을 번 사람도 없고, 돈을 쓴 사람도 없다.

그러나 마을에는 이제 빚진 사람이 아무도 없다.

돈은 돌아야 돈이고, 사람은 사랑해야 사람이다~~♥

728x90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뚝딱정보

일반정보 생활정보 모든 정보사항들을 한눈에 공유 하는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