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웃픈 유머

▶ 좋은 소식~ 나쁜 소식~ 환장할 소식

•좋은 소식: 남편이 진급했다네 ㅎㅎ
•나쁜 소식: 그런데 비서가 엄청 예쁘다네.
•환장할 소식: 둘이 외국으로 출장 간다네 ㅋㅋ

•좋은 소식: 첨으로 아이가 상을 타왔네.
•나쁜 소식: 옆집 애도 타 왔다네.
•환장할 소식: 아이들 기 살린다고 전교생을 다 주었다네.ㅋㅋ

•좋은 소식: 쓰레기를 종량제 봉투에 담지 않고 슬쩍 버렸네 ㅎㅎ.
•나쁜 소식: 그 장면이 CCTV에 잡혔다네.
•환장할 소식: 양심을 버린 사람 편으로 9시 뉴스에 나온다네.

•좋은 소식: 살다가 처음으로 남편이 꽃을 사들고 왔네 ㅎㅎㅎ
•나쁜소식: 그런데 하얀 국화꽃 뿐이었다네.
•환장할소식: 알고보니 장례식장 갔다가 아까워 가져온 거라네 ㅠㅠ

•좋은 소식: 아내가 싼 가격에 성형수술을 했다네 ㅎㅎ
•나쁜 소식: 수술이 시원치 않아 다시 해야만 한다네.
•환장할 소식: 뉴스 보니 돌팔이라고 잡혀 갔다네.

•좋은 소식: 보내준 글이 너무 재미있어 깔깔깔 큰 소리로 웃었네.
•나쁜 소식: 웃음 소리가 너무 커서 모든 사람들이 쳐다 보았다네.
•환장할 소식: 하필이면 거기가 장례식장이었다네.


728x90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뚝딱정보

일반정보 생활정보 모든 정보사항들을 한눈에 공유 하는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