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 중년 여성이 심근경색으로 죽을 고비를 넘기게 되었다.

수술대 위에서 그녀는 거의 죽음 문턱까지 갔다.

하느님을 만난 그녀가 물었다.

”제가 죽을 때가 됐나요?”

하느님께서 대답했다.

"아니, 아직 40년은 더 남았지"

그녀는 회복한 뒤 아직 살아 갈 날이 많이 남았다면 앞으로 남은 인생을 최대한 멋지게 살고 싶었다.

성형수술과 지방흡입술 복부지방제거수술까지 몽땅 받았다.

그런데 성형수술을 마치고 퇴원하던 길에 그녀는 횡단보도를 건너다 차에 치어 죽고 말았다.

하느님 앞에서 그녀가 따져 물었다.

"제게 아직 40년이나 남았다고 하셨잖아요? 왜 저를 데려오셨나요?”

하느님이 대답하셨다. .
.
.

"못 알아 봤다. 성형은 지랄한다고 해가지고.......쯧쯧!!!!!!



  

728x90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뚝딱정보

일반정보 생활정보 모든 정보사항들을 한눈에 공유 하는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