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내(忍耐)

일상다반사 2021. 8. 1. 11:00
반응형

인내(忍耐)

그것은 아름다움 입니다.
인내라는 것,
참는다는 것은 사람으로서 최고의 배움 입니다.

한번 인내하고 큰 숨 쉬고,
두번 인내하고 반성을 해보고,
세번 인내한 후 결과를 보면 인내에 대한 답이 나와 있습니다.

세번 인내 하는 것, 그것이 배움의 최고봉이란 것을 깨닫게 될 것 입니다.

이 말씀 기억해 두십시오.
살다 보면 무릎칠 날이 반드시 있을 겁니다. 어려운 문제가 닥치면 일단은 인내하고 생각해보는 것이 우선입니다.

인내,
그 맛은 아름다움의 극치 입니다.
어려운 상황,
화가 나는 일이 있다면 눈 한번 딱 감아 보세요.

인내하는것,
참는 것이 최선이란 것, 그것은 후회를 만들지 않기 때문 입니다.

화가 나는 순간
앞뒤 없이 내 뱉는 말은 독을 품어 상대에게 큰상처를 남김과 동시에 자신 마저도 해칩니다.

다툼은 한 쪽이 참으면 일어나지 않습니다.
두손이 마주쳐야 소리가 나는 것과 같습니다.

오늘은 타인이 내 마음에 편하게 들어올 수 있도록 마음의 여유를 모두에게 높고 넓게 베푸는 여지가 있는 날 되시고,

만나는 모든 사람들과 넉넉한 마음으로  아름답고 소중한 인연 이어가는
즐겁고 행복한 날 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뚝딱정보

일반정보 생활정보 모든 정보사항들을 한눈에 공유 하는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