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전국 공처가 협회 표어 당선작ᆢ

✅ 장려상
    아내에 의한, 아내를 위한,  
    아내의 남편이 되겠습니다.  

✅ 동 상
    아내가 나를 위하여 무엇을
    할지를 생각하기 전에 내가
    아내를 위하여 무엇을 할 것
    인가를 생각하라!!

✅ 은 상
    나는 아내를 존경한다.
    고로 존재한다!!

✅ 금 상
    나는 아내를 위한 역사적
    사명을 띠고 이 땅에 태어
    났다!!

✅ 특별상
    당신이 아내를 아시나요?

✅ 공로상
    나에게 아내가 없다는 것은
    나를 두 번 죽이는 것이오!!  
.
.
.
.
.
.
.
.
.
.
.
.
.
.
.
.
.
.
✅대 상
    내일 지구의 종말이 온다고  
    할지라도
     나는 오늘 밥하고,
    설거지하고, 청소하고, 빨래를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뚝딱정보

일반정보 생활정보 모든 정보사항들을 한눈에 공유 하는 블로그입니다.

,